티스토리 뷰

배혜지 기상캐스터 수입과 몸매

배혜지 기상캐스터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시즌4'에서 FC 아나콘다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풋살 동아리 출신으로 '골때녀'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혜지 기상캐스터의 수입과 몸매, 리즈 시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1. 배혜지 나이, 고향, MBTI 등 정보
2. 기상캐스터 배혜지 놀라운 경력
3. 배혜지 과사, 몸매와 프리랜서 수입
4. 배혜지 인스타그램
5. 배혜지 기상캐스터가 된 계기와 성격

기상캐스터 배혜지 프로필

본명 - 배혜지, 국적 - 한국

나이 - 1992년 10월 18일 30살

고향 - 광주광역시

학력 - 금호중앙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서울대학교 융합과학기술대학원 지능정보융합학 석사과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배혜성

MBTI - ENFP

소속 - KBS, 종교 - 천주교

경력 - KBS 기상캐스터, YTN 기상캐스터

데뷔 - 2017년 KBS 기상캐스터로 입사

몸무게, 키, 혈액형 - 비공개

기상캐스터 배혜지 놀라운 경력

배혜지는 방송인, 쇼호스트, MC, 유튜버, 프리랜서 기상캐스터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2017년 KBS 기상캐스터로 입사를 했고 2018년에는 기상기사 자격증 취득, 기상예보사 면허 취득교육을 이수했다고 하네요.

2020년에는 쇼핑라이브 쇼호스트 활동을 했으며 2020년 8월에는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 시즌2'에 참가했다고 합니다. 참가 이유는 트로트 가수 '영탁' 팬이라 트로트를 하게 되었다고 했습니다. '미스트롯2'에 참가했지만 아쉽게 탈락하였고 통편집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기상캐스터는 대부분 프리랜서라 MC 활동도 한다고 합니다. 

배혜지 과사, 몸매와 프리랜서 수입

배혜지의 과거 데뷔 초 비주얼을 보니 지금 이목구비와 정말 똑같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에서 평소 일상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KBS에 입사 후 한 달 정보 후에 방송사 사정으로 뉴스가 없어졌다고 합니다. 그 당시 수입이 0원으로 프리랜서의 현실을 알게 되었다고 하네요. 

배혜지 귀여운 노래 실력 보기 -

https://youtu.be/gIoye8bjZRM

배혜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edi_b

배혜지 기상캐스터가 된 계기와 성격

배혜지가 기상캐스터가 된 계기는 과거 학창 시절 방송부에서 아나운서 활동을 했고 아나운서가 돼서 뉴스를 진행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방송 3사 시험에 도전했지만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 이후 우연한 계기로 기상캐스터 시험을 보게 되었다고 하네요.

학창 시절부터 지구과학에 대해 공부를 했기에 날씨에 대한 이해가 높고 밝은 에너지, 활발한 성격으로 날씨 소식을 전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기상캐스터가 된 후 '날씨 비타민'이라는 말을 들으면 기분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KBS 입사 후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남자친구 유무는 알려진 바가 없다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혜지의 수입과 몸매, 프리선언, 유튜브, 퇴사, 집안 등에 대해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박하나 과거사진과 결혼 남편? 배우 박하나는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액셔니스타 축구팀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골때녀'에서는 나날이 축구 실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cancun.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광고전용)
세로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링크
글 보관함